백옥주사 비용(하얀 피부를 위해서!)

백옥주사 비용

백옥주사 비용 여기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백옥주사는 이름과 같이 미백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한 번씩은 들어보셨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하지만 미백효과말고 더 많은 효능이 있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백옥주사의 간단한 소개와 비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직 피부과 실장과 함께 알아보시죠!

백옥주사란?

백옥주사는 피부의 미백과 주름 개선을 목표로 하는 피부과에서 주로 시행하는 시술입니다.

이 시술에서 사용하는 핵심 성분은 글루타치온인데, 이는 피부의 색소 형성 세포를 안정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글루타치온의 주요한 기능 중 하나는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제어하며, 이를 통해 피부를 더 밝게 만들고 주름을 줄이는 역할을 합니다.

백옥주사는 색소 침착이 두드러진 부위, 예를 들어 얼굴, 목, 손 등에 주로 사용됩니다.

이 시술을 통해 피부의 전체적인 색조를 밝게 만들고, 주름을 감소시키며, 여드름이 남긴 흉터를 개선하는 등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백옥주사 비용 : 주요성분에 대해 알아보자!

백옥주사의 주요성분에는 글루타치온이 있습니다.

글루타치온은 항산화, 간 해독, 피로해복 등을 해주는 성분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버튼을 통해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백옥주사의 효능은 미백만?

백옥주사는 글루타치온이 주요 성분입니다.

주요 성분인 글루타치온은 강력한 항산화 특성을 가진 성분입니다.

이 성분은 주로 간에 많이 분포되어 있으며, 약 70% 정도가 간에 존재합니다.

또한, 항산화 작용이 필요한 다른 부위에도 집중적으로 존재하고 있습니다.

비타민C보다 더욱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글루타치온은 특히 간의 기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간 기능이 약한 사람들에게는 백옥주사, 즉 글루타치온 주사를 통해 간 건강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간의 해독 작용을 지원하고, 해독 과정에서 발생하는 부산물과 결합하여 이를 대사과정을 통해 소변으로 배출하는 역할도 수행합니다.

그리고 글루타치온은 우리 몸의 생명 활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제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활성산소는 우리 몸의 노화를 촉진하는 주요 원인 중 하나이므로, 이를 제거하고 억제하는 글루타치온이 우리 몸에 많이 존재하게 되면, 이는 노화 방지와 다양한 질병 예방에 큰 도움이 됩니다.

백옥주사 시술 추천 피부과

백옥주사 비용

최소10,000 원
최대50,000 원
평균30,000 원

백옥주사 비용 : 시술 시간은?

백옥주사 시술 시간은 대략 30분에서 1시간 정도 걸립니다.

하지만, 개인의 상태나 시술을 진행하는 병원의 방식에 따라 시간은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처음 상담 시간이나 후속 관리 시간은 별도로 필요할 수 있으니, 시술을 받으실 때는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백옥주사의 부작용은?

백옥주사의 주요 성분으로 알려진 글루타치온은 사실 우리 몸 속에 원래 존재하는 성분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주사를 맞아도 부작용에 대해 거의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동일하게 반응하는 것은 아니므로, 개인의 체질이나 건강 상태에 따라서는 드물게 다음과 같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주사 부위 통증이 있습니다.

이는 주사를 맞은 부위에서 일시적으로 통증이나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 현상으로, 주사 바늘이 피부를 관통하면서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통증은 일시적인 것이며, 시간이 지나면 점차 사라집니다.

두 번째로, 메스꺼움을 들 수 있습니다.

주사를 맞은 후 일시적으로 메스꺼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는 대개 주사를 맞은 후 30분에서 1시간 사이에 호전되는 일시적인 증상입니다.

이러한 증상은 일시적이므로, 주사를 맞은 후에는 충분히 휴식을 취하면서 체내의 반응을 관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혈관통이라는 부작용이 있습니다.

이는 고용량의 주사를 주입하거나 주입 속도가 너무 빠를 경우, 혈관에서 미세한 통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는 주사액이 혈관에 들어갈 때 일어나는 현상으로, 주사를 맞는 속도를 조절함으로써 예방이 가능합니다.